신의 OST

신의 OST

“신의 OST는 한류 스타일~!!”

오준성의 '한류스타일‘ BGM과 모든 음원이 수록된 최종판 ’신의 OST' 발매. 국내 최정상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신의 OST] 앨범발매!!! 시티헌터 오리지날 스코어 뮤직에 이은 또 한번의 감동!!

■ Carry On – 알리

‘신의’ OST의 첫 번째 타이틀 곡 ‘Carry on’은 음원이 전격 공개되자마자 단 하루만에 각종음원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돼 남다른 호응을 얻은 곡으로 알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24인조 오케스트라의 만남은 웅장하고 장엄한 느낌을 전해주는 곡이며 ‘Carry on'을 통해 특유의 절절한 감성을 이끌어내며 드라마 신의 완성도를 높였다. 음악감독인 작곡가 오준성이 작곡과 편곡을 했으며 작사는 오준성 은종태가 함께 작업했다.

■ 걸음이 느려서 – 신용재

‘걸음이 느려서’는 이민호(최영) 러브 테마송으로 판타지 로맨스 스토리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리듬과 감각적인 멜로디의 발라드곡이며 오케스트라와 피아노의 협연과 가슴을 적시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신용재 만의 감성적이고 파워풀한 음색이 어우러져 시청자와 음악팬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곡이다.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검사프린세스’, ‘마이걸’ 등의 드라마 OST를 한류의 중심에 우뚝 세우며 OST계의 성공불패 신화를 이끌어온 작곡가 오준성의 작품이다. 특히 특유의 감성적인 가사로 유명한 작사가 김유경이 참여하여 주인공들의 슬픈 감성을 한껏 담아냈다.

■ 나쁜사람 –장혜진

‘나쁜 사람’은 드라마속 주인공들의 슬픈 장면에 삽입되는 테마곡으로 바로크스타일의 오케스트라선율과 힙합스타일이 크로스 오버된 곡으로 극중 주인공들의 애절한 슬픈 사랑을 한층 더 극대화시켰다. 특히 장혜진 특유의 애절함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멜로디에 슬픔을 담아내고 있으며 MC스나이퍼의 간결하면서도 음유시인 같은 랩핑이 어우러지며 시청자와 음악팬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곡이다.‘나쁜 사람’은 ‘신의’의 음악감독 오준성 작곡가의 곡으로 오준성과 함께 은종태가 작사에 참여했다.

■ 그대를 봅니다 – 성훈(브라운아이드소울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