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s and Lullabies Chap.1 Songs

Songs and Lullabies Chap.1 Songs

재즈 보컬리스트 조정희, 새로운 앨범 ‘Songs and Lullabies : Chap.1 Songs’ 발매 한국대중음악상 두 차례 수상한 피아니스트 이선지와의 협업이 이루어낸 수작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 따뜻한 위로와 치유의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
<로맨스가 필요해 3>, <엔젤 아이즈>, <굿와이프> 등의 OST를 통해 대중들에게도 친숙하게 다 가섰던 재즈 보컬리스트 조정희가 오는 10월 29일, 그녀의 새로운 앨범 ‘Songs and Lullabies’
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2개의 파트로 나뉘어져 있으며, 10월에는 첫번째 파트인 ‘Chap.1 Songs’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Someone to watch over me’, ‘A wish’ 등과 같은 사랑, 이별, 그리움에 대한 재 즈 명곡들로 채워져 있다. 조정희는 “코로나로 모두 힘든 시기, 따뜻한 위로와 치유의 메시지를 담고 싶었다.“고 이번 앨범을 소개하면서, 오랜 팬데믹으로 지친 모두가 희망을 꿈꿀 수 있는 시 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재즈앨범을 두 차례나 수상한 피아니스트 이선지가 프로 듀싱과 피아노를 맡았다. 보컬 조정희와 함께 어우러지는 이선지의 연주에는 그녀 특유의 회 화적인 낭만과 서사가 녹아있다. 팬데믹처럼 황량했던 빈 공간을 따스한 모노톤으로 채색하 는 두 뮤지션의 하모니는 높은 수준의 음악적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으며, 2021년 국내 음악씬 에서 주목할 만한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두번째 파트인 ‘Chap.2 Lullabies’는 11월에 발매될 예정이다.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