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ZISM

DOZISM

DOZ`s BACK! 미니 2집 [DOZISM] 발매!

디오지 음악의 필살기를 담았다!
초호화 스텝 따위는 필요 없는 둘만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만들어낸 2015 최고의 앨범!
K-POP의 살아있는 교과서!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의 디오지(DOZ) 가 미니 2집 [DOZISM]을 발표하고 드디어 출격한다.

이번 앨범은 2014년 8월에 발표한 [욕심쟁이] 이후 약 1년여 만에 선보이는 디오지의 새 음반으로 그동안 보여줬던 결과물들에 의한 창피함을 밀어내고자 최대한 최선을 다해서 만든 절대 창피하지 않은 앨범이다.
매 앨범마다 차별화된 음악과 뮤직비디오로 독보적인 색깔과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디오지.
음악의 진수를 보여주는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팬들의 HOT한 반응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디오지 맴버 단 2명이서 작사, 작곡, 편곡, 믹싱, 마스터링, 앨범 디자인, 뮤직비디오 촬영 및 편집, 찌라시 까지 모두 소화, 완성도 높은 음악과 디오지 만의 에너지가 어우러진 최고의 앨범으로 대형 기획사들 직원들이 인터넷을 찾아보며 아주 깜짝 놀라 혀를 내두를 예정이다.
게다가 준성과 기욱은 각각 맡은 파트에 대해 놀지 않고 최선을 다해 녹음에 임하였으며, 서로 처음으로 7년 만에 음악 이야기로 싸움까지 일어날 정도로 피 튀기는 앨범 준비과정을 거쳤다고 지인은 이야기를 전했다. 음악 이야기로 주먹 다짐까지 한만큼, 디오지는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타이틀 곡 "FATHER" 는 POP 장르의 미디움 템포 음악으로, 디오지가 이번에 새로 오픈한 2인 기획사 “DOZ STUDIO” 에서 아주 감각적인 사운드를 뽑아냈으며, 준성이 요즘 새로 마스터한 R&B 보컬 창법이 돋보인다. 또한 멤버 기욱이 작사한 가사에는 가족에 대한 사랑과 총각 시절에 대한 그리움이 복잡한 감정의 혼합으로 흡입력 있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디오지의 친한 지인들은 하나같이 디오지의 음악이 맞냐며 너무 많이 늘어버린 노래 실력과 연기력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측근의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