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노 OST
KBS 특별기획 드라마 <추노-推奴> O.S.T.
장혁, 오지호, 이다해 주연!
가슴을 울리는 명품 목소리 ‘임재범’과 <스타일> <그저 바라보다가> 등의 주옥 같은 드라마 음악을 만들어낸 ‘최철호’ 감독이 만나 탄생한 명품 OST!! [추노]!!
대한민국 최고의 록가수!! <고해>의 임재범이 부른 타이틀곡 <낙인>을 비롯하여,
<고맙습니다>의 장혁, <내조의 여왕>의 오지호와 <마이걸> 이다해 등 연기파 배우 주연!! 이외에도 성동일, 공형진 등 맛깔나는 감초 연기의 조연들이 가세한 초호화 캐스팅!
2010년, 새로운 액션 사극의 서막이 열린다!! 역사가 담지 못한 조선 최대의 노비 추격전!! 쫓기는 자와 쫓는 자, 그리고 죽이려는 자의 숨막히는 대결!
한국 드라마의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될 액션 대작 사극 <추노>!!
2010년 KBS 수목 드라마의 첫 포문을 열게 될 <추노>는 거대한 스케일에서부터 브라운관을 압도하는 영상까지 이제껏 만나왔던 작품들과는 전혀 다른 차원의 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8월부터 5개월 동안 진행된 사전 촬영기간 동안 수원, 화성, 문경, 익산, 순천, 완도, 제주도 등 전국 방방곡곡을 오가며 대규모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한 <추노>는 전국의 아름다운 절경을 배경으로 장엄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KBS 특별 기획 드라마 <추노>는 방대한 스케일뿐만 아니라, HD급 영상을 뛰어넘는 입체적이고, 화려한 영상을 화면에 담아내 시청자들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국 드라마 사상 최초로 HD 300만 화소의 무려 4배에 화질에 달하는 1200만 화소의 고화질 영상을 선보일 <추노>는 안방 극장의 새로운 영상 혁명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러한 고품격의 고화질 영상은 강렬하고 파워풀한 액션 연기를 펼치는 장혁, 오지호, 공형진, 이종혁 등 주인공들의 열연을 더욱 빛나게 할 것이다.
영화 <7급 공무원>의 천성일 작가와 <한성별곡-正>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곽정환 감독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추노>는 대규모 스케일과 파워풀하고 화려한 액션, 탄탄한 스토리를 물론, 장혁, 이다해, 오지호를 비롯해 공형진, 이종혁, 성동일, 김지석, 한정수 등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명배우들의 캐스팅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별 후 가슴에 남겨진 사랑의 낙인… 대한민국 대표 명품 보이스 ‘임재범’의 애절한 발라드 [낙인]!!
쫓고 쫓기는 숨가쁜 액션 속에 스며든 애달픈 사랑!! 그 감동을 배가시키는 명품 타이틀곡이 탄생했다!
아무리 지우려 해도 지워지지 않는 가슴 속 이별의 상처를 노래한 타이틀곡 [낙인]을 통해 장혁과 오지호, 이다해 3인의 가슴 시린 사랑을 더욱 애절하게 그려내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은, ‘고해’로 유명한 대한민국 최고의 록가수 ‘임재범’이 불러 화제가 되고 있다.
떠난 사랑을 향한 그리움과 이별의 상처가 사무치는 애절한 가사가 백미인 [낙인]은 ‘임재범’ 고유의 애잔하고 깊이 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가슴을 울리는 발라드다.
그 밖에도, ‘지지리’를 히트시키며 2009년 화제의 신인으로 주목 받았던 ‘베이지’가 부른 가슴을 적시는 서정적 발라드 ‘달에 지다’와 민족MC로 불리우는 ‘MC Sniper’가 서민들의 고달픈 삶의 애환을 노래한 ‘민초의 난’,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매력인 재즈 가수 웅산이 부른 ‘지독한 사랑’, 한일 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해금 연주자 꽃별의 ‘비익련리’ 등이 수록되어 있는 등, 심혈을 기울인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으로, 2010년 첫 화제작이 될 조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