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O.S.T
SBS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O.S.T
“추운 겨울을 녹이는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합니다”
거미, SS501의 허영생, 3RD COAST 등 실력파 가수들 대거 참여 김도훈, 이현승, 조규만 등 최고 아티스트들이 빚어낸 아름다운 음악! O.S.T계 스타 전창엽 음악 감독, 드라마의 애틋한 감성 이어가..
한예슬, 고수 주연의 SBS 수목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의 O.S.T는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등을 프로듀싱한 O.S.T계의 스타 전창엽 음악 감독이 맡아, 애절하고 애틋한 드라마의 감성을 고스란히 표현한다.
총 17곡이 수록된 이번 O.S.T는 거미, SS501의 허영생, 3RD COAST, 제이드 등 실력있는 가수들이 대거 참여하여,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아름다운 음악을 빚어냈다.
러브 테마 곡인 ‘그대라서’ (작사: 최갑원 / 작곡: 김도훈. 이현승)는 이승기의 ‘우리 헤어지자’,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 등을 공동 작업한 작곡가 김도훈, 이현승과 휘성의 'With me', 거미 '기억상실' 등을 작업한 작사가 최갑원, 여기에 가슴을 울리는 감성 보이스의 소유자, 가수 거미가 보컬로 참여한 발라드곡. ‘그대여서’는 뒤늦게 깨달은 사랑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가슴 한 켠을 아련하게 만드는 멜로디와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가 애절함을 더한다.
SS501의 허영생이 부른 ‘사랑해요..미안해요..’(작곡:조규만 작사:조규만/거 목)는 물 흐르듯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조규만이 만들어낸 서정적인 멜로디와 아름다운 가사, 허영생의 호소력 짙은 미성이 어우러져 듣는 이의 마음을 울린다.
더불어, 드라마 방송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은 엔딩곡 ‘독한 사랑’(작사: 전창엽 / 작곡: 전창엽)은 사랑하는 이를 떠나 보낸 서글픈 운명을 강렬한 비트와 강렬한 보이스로 노래하며, ‘3RD COAST’의 보컬 한소현이 선사하는 ‘그냥 이대로’(작사: 한소현 / 작곡: 권성민)는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투명한 목소리로 전달한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O.S.T는 드라마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아름답고, 서정적인 테마곡 들이 담겨있다.
추운 겨울을 녹이는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하는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의 O.S.T는 가슴을 저미는 서정적인 멜로디로 그 감동의 무게를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