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 Me

Taste Me

맛있는 음악 ‘Taste Me’ - 뉴튼X롱디 (feat. 케이준, 신동훈 of 쿠쿠크루)

국내 EDM라이브 밴드 중 가장 눈에 띄는 활동을 펼치고 있는 EDM 그룹 뉴튼(Newton)과 색기발랄(vivid) 신예 신스팝 듀오 롱디(Long:D)가 콜라보레이션한 신곡 ‘테이스트 미’(Taste Me)가 발매되었다.

‘테이스트 미’는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두 팀이 ‘가장 맛있는 음악’이라는 기획의도 아래 공동 작업한 곡이다. 뉴튼과 롱디, 015B 프로듀서 출신 싱어송라이터 케이준(Kjun)이 함께 곡을 완성하고 크리에이티브팀 홀린이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유튜브 스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쿠쿠크루의 멤버 신동훈이 랩 피처링에 참여했다.

‘테이스트 미’(Taste Me)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노래다. 단번에 감기는 쉬운 멜로디와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에 사랑이란 감정을 맛과 색깔에 비유해 감각적으로 섹시한 노랫말을 완성했다.

‘테이스트 미’의 뮤직비디오는 곡의 기획의도에 따라 ‘미각’에 포커스를 맞춰 유쾌 발랄한 B급 감성을 듬뿍 담아 완성했다. 쿠쿠크루의 신동훈이 악덕 사장으로 분해 여비서에게 라면을 끓여올 것을 요구하고 이에 뉴튼과 롱디 멤버들이 깜찍한 복수를 한다는 내용이다. 여비서 역할은 네덜란드 출신으로 국내에서 활동 중인 모델 밀라가 맡았다.

라면을 끓이며 각종 야채들이 화면 속에서 맛깔스럽게 펼쳐지며 여기에 신동훈의 촌스럽기 짝이 없는 스타일링과 뉴튼, 롱디 멤버들과 케이준의 과장된 표정연기가 재미를 더한다.

신동훈은 ‘테이스트 미’를 통해 ‘무한도전’ 출신, 쿠쿠크루의 멤버 등 코믹한 방송인의 이미지에서 코믹하면서도 파워풀한 랩을 구사하는 뮤지션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뉴튼과 롱디는 ‘테이스트 미’ 오리지널 버전 공개를 시작으로 리믹스 콘테스트, 먹방 영상물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뉴튼은 ‘테이스트 미’의 리믹스 작업을 위해 아카펠라 음원을 별도로 공개했으며 리믹스 콘테스트 우승자는 세계적인 EDM 사이트 비트포트에서 정식 음원 발매의 기회를 얻게 된다. 또 전세계인과 함께 하는 먹방 비디오 콘테스트를 열 예정이다.

‘테이스트 미’는 디스커버리 뮤직과 딜라이트 뮤직의 공동 기획, 제작되었으며, 국내 음원사이트 뿐 아니라 해외 EDM 음악사이트인 비트포트와 아이튠즈 등에도 발매된다.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