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번째 프러포즈 (SBS 월화드라마)

101번째 프러포즈 (SBS 월화드라마)

《101次求婚》是由张泰宇执导,尹英美编剧,朴善英、李文植主演的浪漫爱情剧。
该剧讲述了38岁的平凡王老五朴达在俘获29岁光芒四射的女主持芳心的爱情故事,于2006年5月29日在韩国播出。

매력 빵점 노총각과 매력 만점 TV 아나운서의 사랑이야기 SBS 월화드라마 '101번째 프러포즈' OST 발매

이문식의 첫 드라마 주연작인 '101번째 프러포즈'의 OST가 발매되었다. 드라마가 시작하면서부터 시청자들의 OST에 대한 궁금증이 게시판에 화제가 되었는데 드디어 그 베일이 벗겨졌다. OST에 참여한 아티스트로는 지난해 '사랑인걸'과 올봄 '한걸음'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모세와 오랜 언더그라운드 활동으로 실력을 쌓아온 신인 비스켓, 그리고 많은 영화와 cf음악 활동을 한 아카펠라 그룹 '보이쳐', 이외에 지혜, 가이즈, 이룸 등 다양한 가수가 참여했고 작곡가로는 작년 '사랑인걸'을 작곡하며 모세와의 궁합을 자랑한 심현보, 수편의 드라마에서 음악감독을 맡았던 전창엽 음악감독, '별은 내 가슴에' OST에 참여해 인기를 끌었던 임하영 등이 참여하였다.

먼저 드라마의 오프닝 타이틀인 '내게도 사랑이'는 80년대 히트를 했던 곡을 드라마의 분위기에 맞게 아카펠라 버전으로 리메이크를 하여 화재가 되고 있다. 두번째 트랙인 '그대 눈속에'는 가수 모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음악감독인 전창엽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였고, 드라마 음악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임하영이 작곡을 해 기대가 되는 곡이다.

시청자 게시판에서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던 엔딩 타이틀곡 'say yes'는 드라마의 색깔을 음악으로 가장 잘 나타내주는 곡으로 신예 인디밴드인 비스켓이 rock적인 색깔을 가미해 경쾌하며 시원한 느낌을 준다. 네번째 트랙인 '사랑해서 미안합니다'는 모세가 노래를 하고, 심현보가 작곡을 한 곡으로 드라마의 주인공인 달재의 러브테마로 사용될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이다.

이외에도 여러곡들과 드라마의 각종테마 연주곡들이 수록된 '101번째 프러포즈 OST'는 근래 보기드문 OST 음반으로 19트랙이 말해주듯 여러 아티스트와 가수들의 참여로 OST 음반이라기 보다 컴필레이션 음반이라 할 정도의 완성도를 자랑하며, 드라마 OST 음반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