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BOY
백지영은 오는 2012년 5월 17일 새 앨범
선공개 했다.
음원 공개 전 이미 숱한 화제를 모았던 ‘목소리’는 요즘 가장 핫 한 작곡가 팀인 이단 옆차기의 곡으로 백지영이 가지고 있는 기존의 음악 색깔에 매력을 한 꺼풀 더 입히는데 성공했다는 평을 듣고 있는 곡이다.
특히, 이번 선공개곡 ‘목소리’는 작년 백지영이 리쌍의 ‘회상’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데 이어 이번엔 리쌍의 개리가 백지영의 ‘목소리’에 피처링으로 나서 화제를 모았다.
두 실력파 가수가 의기 투합한 ‘목소리’는 R&B스러운 그루감이 있는 비트와 감성적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백지영이 매력을 극대화한 곡이다. 특히 요즘 예능계와 가요계를 섭렵한 블루칩 리쌍의 개리가 백지영과 합세해 단순한 콜라보레이션이 아닌 그들만의 색채를 진하게 보여준다.
또한 ‘목소리’ 포스터 역시 백지영만의 독특한 포스를 뿜어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포스터 속 백지영은 풍성하고 화려한 펌을 하고 한 쪽 입술을 깨물고 인상을 쓰고 있는 등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지난 4일 공개된 백지영의 나레이션과 애절한 표정연기가 돋보이는 ‘목소리’ 티저 영상은 감정을 표현하는데 있어 가장 섬세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백지영의 탁월한 가창력이 더욱 빛을 발한다.
백지영의 ‘목소리’는 7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