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끝에서

겨울 끝에서

가비엔제이 장희영과 에이트 이현의 슬픈 입맞춤 ‘겨울 끝에서’
디지털싱글 [겨울 끝에서] 2/3일 발매!

2005년 3인조 여성그룹 <가비엔제이> 메인보컬로 데뷔하여 2012년 솔로로 전향, <가비엔제이>때부터 수 많은 히트곡을 남긴 장희영이 1년여만에 네 번째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첫 솔로앨범 'Love is pain'은 실력파 여성가수 길미가 피처링하였고, 지난해 4월 발매한 ‘우리 사랑했던 날’을 통해 <버블시스터즈>멤버 김민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을 느낄수 있는 듀엣곡으로 장희영 이름 세 글자를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전 <가비엔제이> 보컬 장희영과 그룹 <에이트>이면서 <옴므>로 활동중인 이현이 '겨울 끝에서'로 슬픈 사랑노래를 함께 하게 되었다.
서로 사랑했지만 헤어지게 된 연인의 아픈 감정을 장희영과 이현이 만나 함께 부르면서 더욱더 애절하면서 멋진 하모니를 만들게 되었다.

'겨울 끝에서'는 겨울 끝자락에서 떠나간 연인을 기다린다는 내용을 은유적이고 시적인 가사로 써 내려간 정통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은 크레이지사운드의 대표 똘아이박과 신또, 미친기집애, 밍지션이 의기투합해 만들어진 곡으로 누구나 듣고 지나간 사랑 생각하며, 감성에 잠길 수 있을 것이다.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